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주한미군 철수에 관련된 글을 작성했습니다. 오랫동안 한국에서 미군기지에 소유한 상태에서 주한 미군이 훈련을 하자 주변 사람들의 반발로 인해 훈련이 중단되고 이어서 철수까지 논의를 한 후 차후로 결정 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주한미군 철수

    트럼프 정권 집권 시 철수 준비

     

     

    주한미군 철수

    최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재집권 가능성이 제기되면서 국제정세의 다양한 변화에 대한 전망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뜨거운 이슈 중 하나가 주한미군 철수 가능성입니다. 이에 대해 빅터 차 아시아전략국제문제연구소 부소장 겸 한국 석좌의 분석을 토대로 사실관계를 확인해 보고자 합니다.

     

    전략국제문제연구소(CSIS)는 1962년에 설립된 미국의 비영리 정책 연구 기관입니다. 국제 관계, 안보, 경제와 같은 글로벌 이슈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하고 워싱턴 D.C. 에 본부를 두고 있습니다. CSIS는 영향력 있는 연구와 정책 입안자와 대중에게 권장 사항을 공유합니다.

     

    트럼프, 한반도 안보정책 변화 예고 빅터 차 전 대통령은 트럼프가 재집권할 경우 한국의 독자적인 핵무장에는 큰 관심이 없을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나아가 주한미군 철수 가능성까지 언급하며 한반도 안보 상황에 큰 변화가 있을 것임을 시사했습니다. 북한과의 상호작용, 주한미군 철수 논란 트럼프는 재임 기간 동안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러브레터"를 교환한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이것은 그가 북한과의 관계에 대해 비전통적인 접근을 시도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그는 부유한 나라인 한국이 자체 방어를 강화하고 미군 주둔 비용을 더 많이 분담해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한국에 대해 다소 다른 입장을 취했습니다. 이러한 입장은 주한미군 철수 이론에 대한 논리적인 근거를 제공합니다.

    주한미군 철수

    바이든 행정부와의 차이점 빅터 차는 바이든 행정부가 동맹 체제, 특히 쿼드와 한·미·일 정상회담에서 보여준 성공을 언급하며 트럼프의 복귀가 이 동맹을 어떻게 변화시킬지 우려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의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기존 동맹에 대한 재평가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겁니다.

     

    팩트체크 팩트체크

    1 : 트럼프 전 대통령이 한국의 독자적인 핵무장에 큰 신경을 쓰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팩트체크

     

    2 : 주한미군 철수는 과거 트럼프 전 대통령의 발언과 정책 기조에서 비롯된 가능성 중 하나입니다. 팩트체크

     

    3 : 바이든 행정부와의 정책 차이로 동맹에 변화가 예상됩니다.

     

     

    주한미군 철수 이유

     

    주한미군 철수

    현재 한국군의 군사적 편재는 주한 미군 합동 작전의 편재. 갑자기 주한미군이 빠지면, 군사적 편재의 균형 상실. 지금이 가장 위험한 시기입니다.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이 사실을 가장 잘 알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주한미군 철수를 준비하세요 군사적 편재와 작전 계획의 조정. 특히 공군 진공 상태는 매우 우려되는 부분입니다.

     

    (좁은 한반도에서 전시 한국 공군의 작전은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전쟁 중 우크라이나 공군의 모든 비행기를 주변국으로 이전하는 것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북한과 전면전이 벌어지면 미 공군 없는 한국군 이것은 매우 위험해요. 트럼프는 알고 있습니다.

     

    남과 북이 대치하는 북한은 중국 편이 될 것이고, 남한이 없는 북한 절대 중국 편이 아니라는 것(통미봉남입니다) 이는 한국에 시사하는 바가 큽니다. 중국은 통일이 되면 남과 북의 전쟁을 희망합니다, 트럼프는 미·중 대결 이전에 한반도 하나를 원합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미국에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한국이 이사회를 맞이할 때가 왔습니다. 위기가 비극으로 번질 수 있도록 대비해야 합니다. 저희에게 시간이 많지 않은 것이 아쉬울 뿐입니다. 주한미군 철수 후에, 한국의 반정부 시위는 더욱 격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은 1970년대 남베트남에서 볼 수 있습니다 중국은 미군이 없는 남쪽에 있습니다

    주한미군 철수

    친중 정부를 세우려고 노력하세요. 한국은 이미 중국 정부 하에 있습니다 변장한 민간 시민단체가 여럿 있습니다 공식 활동. 규모가 상당합니다. 만약 그들이 동시에 홍보를 시작한다면 혼란에 빠진 상태. 한국의 민주주의는 위기에 처할 것입니다, 친중 정부 수립 시 홍콩의 방식으로 정치권력을 장악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법령이 개정되며, 한국의 주권은 거의 없습니다.) (반중 행위는 여러 사람에게 반국가 행위가 될 것입니다.) 걱정이 많이 됩니다. 대부분의 한국인들은 대한민국은 한국인들에 의해 지배되고 있습니다 그런 것 같아요. 그건 큰 착각이지만, 태평양 패권을 노리는 중국에게 한국은 베이징 바로 앞에 있습니다 군사적·정치적 통제의 제1목 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