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치열한 축국 경기를 치르는 양국 선수들은 엄청난 훈련을 마치고 올바른 경기를 임하기 위한 대결이 펼칩니다. 현재 그 누구도 예측이 어려운 승패가 서로 좌우하면서 누가 승자가 되는지 저도 알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최선을 다하는 경기를 임하는 것을 깊이 생각을 합시다. 현재 맨시티 완승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더비 예상 선발 명단 공개
엘링 할런 대 마커스 래시포드의 맞대결이 펼쳐진 맨체스터 시티 FC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의 맨체스터 더비 예상 선발 명단이 공개됐습니다. 스코어닷컴은 한국시간으로 4일(월) 오전 0시 30분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 FC(맨시티)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맨유)의 예상 선발 명단을 2일 공개했습니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이끄는 맨시티는 최근 6경기에서 5승 1 무로 리그 기준 2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잭 그릴리쉬는 부상으로 이번 경기에 출전할 수 없고, 조슈코 그바르디올 출전도 불투명합니다. 3-4-2-1 포메이션의 예상 선발 명단을 살펴보면 에데르송 모라이스가 골문을 지키는 사이 네이선 아케, 후벤그 디아스, 마누엘 아칸지가 백 3을 구성합니다.
로드리와 스톤스는 수비형 미드필더, 케빈 데 브라위너와 훌리안 알바레스는 공격형 미드필더, 필 포든과 베르나르두 실바는 좌우 윙포워드로 배치됩니다. 엘링 홀란은 최전방에 배치돼 골문을 노립니다. 이에 에릭 텐하그 감독이 이끄는 맨유는 최근 6경기에서 4승 1 무 1패로 리그 6위에 자리했습니다.
앤서니 마샬(마샬), 티렐 말라시아, 메이슨 마운트, 리산드로 마르티네스, 아론 완비사카, 루크 쇼, 라스무스 포일룬 등이 부상으로 이번 경기에 출전할 수 없고, 해리 맥과이어의 출전도 불투명합니다. 4-2-3-1 포메이션 리스트를 살펴보면 안드레 오나 나가 골문을 지키는 가운데 소피안 암라바트, 라파엘 바란, 빅토르 린델로프, 디오고 달롯이 백포를 구성합니다.
카세미루와 고베 마이노가 투발란테로 나서고 알레한드로 가르나초, 브루노 페르난데스, 안토니가 책임집니다. 최전방에는 마커스 래시포드가 나서 득점에 성공합니다. 한편, 23일 10월 29일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맞대결에서 맨체스터 시티는 엘링 홀란의 멀티골과 필 포든의 골로 3-0 승리를 거뒀습니다.
맨체스터 시티 vs 맨체스터 경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최근 상승세는 매우 무섭습니다. 마커스 래쉬포드가 중심에 있습니다. 나는 월드컵 이후 유나이티드에서 뛴 모든 경기에서 득점을 올리며 팀의 에이스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웨인 루니의 7경기 연속 OT 기록을 넘어섰습니다 OT 8경기 연속 득점이라는 대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는 메인 센터인 바란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Lysandro Martinez와 Fultervac이라는 용어는 잘 어울립니다 풀백 루크 쇼가 센터백으로 기용한 것이 잘 됐습니다. 특히 이번 공연을 위해 월드컵에 불참한 마르티네스가 확실히 만회했고, 공격에 가담했을 뿐만 아니라 센터백의 위치에도 잘 맞았습니다
그는 내년 시즌까지 수비수로서 기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풀백과 센터백으로 번갈아 기용될 것 같습니다. 또 다른 변화는 팀의 3군 선수들이 보강되었다는 것입니다. 에릭센과 카세미루가 합류해 공격의 창의력을 불어넣습니다 완벽한 부활 날개로 맨유가 되고 있습니다.
과거 퍼거슨 감독이 지휘봉을 잡은 모습이 생각납니다. 몇 시즌 전만 해도 브루노 페르난데스만 팀을 이끌었더라면 더 이상 혼자서 모든 것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공을 던질 수 있는 에릭센과 카세미루의 합류는 신의 한 수였다고 생각합니다. 반대로 맨체스터 시티는 리그 최하위입니다
그들은 사우샘프턴에게 2-0으로 우승컵을 빼앗기는 수모를 겪었습니다. 물론 앞으로 있을 맨유전을 위해 주전 로테이션을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그럴 만도 했지만, 맨시티의 이름값을 생각하면 소튼에게는 반드시 이겨야 하는 경기였다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시즌 초반 호날두가 뛰었던 맨유 우리가 완전히 다른 팀이 된 시기에 그때와 같은 일방적인 점수로는 누를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맨시티의 최근 공격은 모두 엘링 홀랜드에 집중됐습니다 이게 사전에 막히면 맨시티 입장에서 상당히 어려울 것 같습니다.
두 팀의 승점이 4점 차인데, 이번 경기에서 맨유가 승리한다면 당신은 시티의 정상을 1점 차로 바짝 추격하게 될 것입니다. 여기에 뉴캐슬도 승점 35점으로 4점 차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1위를 달리고 있는 시티와 아스널의 격차를 줄이기 위해 꼭 3점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아스널은 토트넘과의 북런던 더비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해관계가 얽혀있는 만큼 흥미로운 게임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