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이번 글은 눈물의 여왕에 대한 포스팅을 올립니다. 현재 꾸준히 작성을 하고 있어서 조금씩 실력을 쌓이고 있습니다. 더 분발해서 블로그 부업에 하는 날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 글에는 눈물의 여왕의 등장인물과 1화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했습니다. 천천히 보면서 생각합시다.

    눈물의 여왕

    퀸즈 재벌 3세와 용두리 슈퍼의 왕자가 만나 사랑을 하고 결혼을 했습니다. 하지만 세기의 전쟁이 됐습니다. 3년 차부터 시작된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에 대한 드라마 눈물의 여왕을 소개합니다. 3월 9일 첫 방송을 했습니다. 김수현, 김지원, 박성훈이 만났고 시청률은 놀라웠습니다.

     

    눈물의 여왕 등장인물관계

     

    눈물의 여왕

    0. <눈물의 여왕> 정보를 봅니다. 조직 2024.03.09. 방송시간 09시 10분 토일드라마입니다. 그것은 한국에서 만들어졌습니다. 그것은 15세였고 16개의 에피소드로 제작되었습니다. 장영우와 김희원이 감독했습니다. 대본 작가는 박지은입니다. 출연진은 박성연, 이수지, 문태유, 그리고 송중기를 포함합니다. 주요 채널은 tvN에서, OTT 스트리밍은 티빙과 넷플릭스에서 입니다.

    눈물의 여왕

    1. 백현이

    김수현 씨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누가 드라마에 출연하고 누가 드라마에 출연할지 알아봅시다. 그는 35세입니다. 그는 퀸즈 그룹의 법률 이사이자 백화점 법률팀의 팀장입니다. 그는 서울대학교 법과대학을 졸업한 로스쿨 졸업생입니다. 그는 재벌 같은 비주얼로 관심을 끌지만, 그는 시골 용두리 출신입니다.
    그것은 한적한 마을입니다. 그는 해인의 남편이 되었지만, 그는 지금 이혼을 꿈꾸고 있습니다. 절망적입니다.

     

     

    눈물의 여왕

    2. 홍해 사람들

    김지원입니다. 34살의 재벌가 딸은 그 그룹의 상무이사와 사장으로 일합니다. 그녀는 오만합니다. 신조 씨는 "왜 그래? 넌 못해!"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무릎을 굽히지 않고 평생을 이렇게 살았습니다. 저의 목표는 백화점에 허키나를 세워 조 단위를 돌파하는 것입니다.
    저는 단지 정상으로의 도약만 있지만, 저는 같은 소식을 듣습니다. "앞으로 3개월이 남았습니다."

     

     

    눈물의 여왕

    3. 윤은성 역

    박성훈 씨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은성은 34살의 월스트리트 분석가이자 M&A 전문가입니다. 그는 매우 잘 투자해서 몇몇 사람들은 저녁을 먹기 위해 뉴욕으로 날아갑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의 자산과 한국 안팎에서 사는 이유와 같이 그를 알고 싶어 하지만, 그의 사생활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는 정말 무엇일까요?

     

    눈물의 여왕

    4. 홍수철 역

    곽동연입니다. 그녀는 퀸스마트의 전무이사이자 CEO인 해인의 33살 남동생입니다. 그녀는 괜찮지만 마음속에는 중학교 2학년이 있는 소년입니다. 그녀는 언니의 정신의 영향 아래 자랐고 아직도 겁에 질려 있습니다.

     

     

    눈물의 여왕

    5. 천다혜

    이주빈 씨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31살인 다혜 씨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수철 씨의 아내입니다. 다혜 씨는 말도 안 되는 그의 농담을 비웃고, 아침 식사 때 변장을 한 다음, 먼저 나타나 시할머니인 홍 씨를 기쁘게 합니다.

     

     

    눈물의 여왕

    6. 해인이네 식구들 한번 보시죠. 김갑수는 80세의 수상한 인물인 홍만대를 연기합니다. 그는 자식들과 손자들보다 슬희를 더 믿는 돈을 좋아하는 할아버지입니다. 이미숙은 30년 동안 곁을 지켜온 65세의 동거녀 모 술희를 연기합니다. 그의 정진영은 해인을 돌보는 57세의 아버지 홍범준입니다.

     

    그는 헌신적인 부모입니다. 나영희는 그녀의 딸의 결혼으로 관계가 나빠진 백화점에서 VVIP를 관리하고 운영하는 56세의 김선화를 맡습니다. 그 후, 그녀는 그녀의 아들을 돌봅니다. 마지막으로, 김정난은 슬희의 천적인 회장의 막내딸이자 회장의 고모인 53세의 홍범자를 연기하여 드라마의 재미를 높입니다.

     

     

    눈물의 여왕

    7. 현우네 가족 그들도 그것을 봅니다. 전 씨는 아들이 퀸즈 가문의 사위가 된 후 마을의 이장이 된 60세의 백두관 씨이고, 황영희 씨는 61세의 어머니 전봉애 씨입니다. 장윤주 씨는 미용실의 원장인 40세의 백미선 씨입니다. 현수 씨의 언니와 그녀의 남편은 샌프란시스코에서 박사과정을 밟고 있습니다.
    김도현 씨는 37세의 백현태 복싱을 가르치는 체육관의 원장입니다.

     

     

    눈물의 여왕

    8. 그리고 주변의 배우들과 캐릭터들을 보세요. 김주령이 그레이스 고 역을 맡았고 윤보미가 나비서 역으로 출연합니다. 눈물의 여왕 캐릭터와 캐릭터의 관계를 보면 여기까지 너무 중요해 보입니다. 지금까지 눈물의 여왕 캐릭터인 윤은성, 천다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눈물의 여왕

    9. 극작가 그리고 저희는 원본을 봅니다. 이 드라마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는 "눈물의 여왕"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몇 가지 질문이 있을 수 있습니다. 몇 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었을까요? 그것은 16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눈물의 여왕"의 작가는 누구일까요? 저는 "사랑의 불시착"과 "별에서 온 그대"를 포함한 많은 인기 있는 영화의 연극을 쓴 박지은입니다. 이것 때문에, 저는 이 드라마를 믿을 수 있습니다.

     

    눈물의 여왕 1화 줄거리

     

    백현우 홍해인의 행복한 결혼식! 그들의 결혼은 "세기의 결혼"이라고 불립니다. 여왕의 재벌 3세인 홍해인과 시골에서 온 신입사원의 결혼 소식은 대중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3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백현우 홍해인 씨가 인터뷰를 하고 있습니다.

    눈물의 여왕

    백현 씨가 행복한 얼굴로 인터뷰를 할 때면 입에서 "행복합니다"라고 말하지만 알고 보니 결혼 생활이 고달프다고 합니다. 아침부터 밤까지 같은 회사에 다니고, 집에 돌아오면 할아버지부터 매형까지 대가족으로 잠잘 틈이 없습니다. 그리고 아내 홍해인 씨는 현우 씨의 의견을 무시하고 자신의 의견을 밀고 나가는 상사일 뿐입니다.

     

    사랑해서 결혼을 했지만 그 기억은 과거에서 사라진 것 같습니다. 3년 전 퀸즈 백화점 신입사원 백현우가 인턴 홍해인과 사랑에 빠져 연애를 하고 있습니다. 홍해인의 정체를 알게 된 후 퇴사하고 잠수를 했지만 해인이 헬기를 타고 현우의 마을로 왔습니다. 그래서 두 사람은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눈물의 여왕

    결혼 후 아내의 제사와 아버지의 생일이 같아 아버지의 환갑도 챙기지 못했던 현우는 이제 이별을 결심합니다. 사이코라도 괜찮아요. 문상태 역으로 출연한 오정세 더 이상 이렇게 살 수는 없어요. 하지만 서울대 법대의 변호사들 중 이혼 소송을 제기하고 싶어 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퀸즈에서 이혼한 변호사들의 선례가 참담했기 때문입니다.

     

    우울증으로 정신과 치료를 받은 현우 씨는 친정에서 이혼을 결심했다고 말합니다. 처가의 혜택을 받은 가족들은 모두 자신들의 이유로 그에게 반대하지만, 현우 씨는 단호합니다. 이제 홍해인 씨에게 이혼을 통보할 수 있습니다. 그날 밤! 홍해인에게 이혼 서류를 건네주기로 하고, 어금니를 꼭 잡은 채 아내 해인 앞에 섰습니다.

    눈물의 여왕

    해인 씨가 먼저 할 말이 있습니다. "죽겠어요. 3개월 정도 남았어요." 우렁찬 천둥소리가 현우를 당황하게 했습니다. 그리고 순간 현우의 눈빛이 이상하게 변합니다. 그는 건네주려던 이혼 서류를 숨겼습니다.. 갑자기 해인이에게 "미안했어요"로 시작해서 결국은 "홍해인 사랑해요"라며 해인이를 꼭 안아줍니다!

    눈물의 여왕
    눈물의 여왕
    눈물의 여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