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공천 분신
    공천 분신

    공천 분신 대해서 상황

    자멸 서용주 컷오프 후보자. 국민의힘 공천에서 탈락한 후보가 공천 결과에 반발해 분신을 시도했습니다. 국민의 힘에 따르면 장일 전 서울 노원구청장은 지난 2일 오후 청사 앞에서 시너로 의심되는 액체를 뿌리고 불을 붙였습니다. 경찰은 곧바로 현장에 출동해 소화기로 불을 껐고, 다행히 장 씨는 의식이 있는 상태로 병원으로 긴급 후송됐습니다.

     

    공천관리위원회는 이날 노원갑 지역구에 대한 3파전을 예고했습니다. 경선에는 김광수 전 서울시의원, 김선규 한국사이버보안협회 회장, 현경병 전 서울시장 비서실장 등이 참여합니다. 노원갑 지역구에 공천을 신청한 장 씨는 공천에서 배제됐습니다

     

    저자 어른 태권도 아리랑 국민의 힘과 민주당 모두 공천에서 잡음이 나오고 있습니다. 여야 모두 오는 4월 10일 치러질 국회의원 총선거를 위한 공천 작업에 속도를 내고 있는데, 공천 실패에 대한 불만이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국민의 힘에서는 공천 실패에 대한 불만이 터져 나와 자숙의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공천 분신
    공천 분신

    더불어민주당에서는 김민철 의원, 노웅래 의원, 설훈 의원, 홍영표 의원, 임종석 전 대통령 비서실장 등이 당 지도부에 대한 반감을 노골적으로 드러냈습니다.  국민의 힘은 2일 우선공천 대상을 포함해 30개 선거구에서 진행되는 2차 예비경선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영남권에서는 부산 동래 김희곤 의원, 대구 남구 임병헌 의원, 경북 포항 울릉 김병욱 의원 등 현역 의원 3명이 각각 공천에 실패했습니다. ️도 5선의 김영선 의원과 김현아 전 의원을 공천에서 배제했습니다. 김영선 의원은 창원 의창에서 김해갑으로 물갈이를 선언했지만 결국 두 지역 모두 공천에 실패했습니다.

     

    고양정 공천에서는 김현아 전 의원이 물러났고, 김용태 전 의원이 공천을 받았습니다. 김현아 전 의원은 페이스북을 통해 "공관위 결정을 받아들일 수 없다"라며 "다른 예비후보들을 압도적으로 이긴 김현아를 빼고 일산에 기반이 없는 사람을 추천한 근거가 무엇이냐"라고 반발했습니다.

     

    이어 "윤 윤석열의 대선 승리를 위해 모든 것을 바친 김현아에게 왜 이렇게 가혹하냐"며 "나는 그럴듯한 해명이 없는 한 이번 선거를 절대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국민의힘 내에서 공천 과정이 비교적 조용했던 것은 사실이지만, 이번에는 자숙 논란까지 일으켰습니다.

    공천 분신
    공천 분신

    서울 노원구에서 공천에 실패한 장일 전 당협위원장은 공천관리위원회의 결정에 반발하며 여의도 당사 앞에서 분신을 시도했습니다. 장 전 위원장은 "국민의 힘이 깨끗한 공천을 한다고 믿었는데, 막판에 어수선한 공천이었다"라고 주장하며 시너로 추정되는 액체를 뿌려 불을 지폈습니다.

     

    경찰의 신속한 대응에 다행히 의식이 있는 상태로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은 공천 결과에 대한 반발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경기 의정부을에서 컷오프된 김민철 의원은 "일방적 공천배제를 받아들일 수 없다"라며 최고위원회에 전략기획 위 결정을 재고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공천 분신 해명

    최근 서울에서는 국민의힘 소속 한 후보가 자신의 공천 실패에 항의하며 분신을 시도하는 극적인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여의도 당사 앞 상황은 구경꾼들 사이에서 큰 파문을 일으켰고, 경찰이 즉각 개입해 비극을 막았습니다. 그 정치인 후보의 항의 시도에 대한 분노 사건 보도는 당사자들이 느끼는 혼란과 절망을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노원병 지역위원장이기도 한 장 위원장은 당의 공천 배제 결정에 불만을 표시하기 위해 극단적인 조치를 취했습니다. 드물고 극단적인 형태의 항의, 자폭은 정치권의 감정과 이해관계가 얼마나 첨예한지를 일깨워줍니다. 이렇게 극단적이고 위험한 행동을 하기 전에 장 씨의 마음 상태를 상상하면 가슴이 아픕니다.

     

    이번 선거에서 당 대표로 나설 기회를 박탈당했을 때 느꼈을 좌절과 억울함은 말로 표현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절망의 순간에 그는 자신의 목숨을 위태롭게 할 뿐만 아니라 사건을 목격한 사람들에게 충격과 불안을 주는 시위 방법을 택했습니다. 불을 끄고 장 씨가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경찰이 신속하게 대응하는 것은 위기 상황에서 신속한 조치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공천 분신
    공천 분신

    장 씨가 사고에서 살아남아 의식이 있는 병원으로 옮겨졌다는 사실은 순간의 혼란과 불안 속에서 안도감을 자아냅니다. 대중 시위와 정치 시위의 예측 불가능하고 불안정한 성격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당의 공천 과정의 혼란과 관리부실을 고발한 장 씨의 발언은 정치 조직 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뿌리 깊은 불만과 불만을 드러냅니다.

     

    치열한 공천과 권력 경쟁은 갈등과 경쟁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관련된 사람들에게는 현실적이고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장 씨의 행동은 극단적이지만 개인이 정치적 신념과 열망에 바칠 수 있는 열정과 헌신을 강조합니다. 당 공천관리위원회가 노원병 지역구 후보를 한 명 더 뽑기로 한 것은 장 후보의 배신감과 소외감을 부추겼습니다.

     

    정당 후보 선정 과정이 불투명하고 논란이 많다 보니 공천을 받지 못한 사람들이 소외감과 소외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장 후보의 공개 항의는 부당한 결정에 맞서 자신을 인정하고 검증해 달라는 절박한 호소였습니다. 이 충격적인 사건 이후 모든 당사자들이 이러한 극단적인 전개를 이끌어낸 근본적인 문제들에 대해 성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향후 유사한 위기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정치 조직 내의 투명성, 공정성, 존중의 필요성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정치 과정에 참여하는 개인의 안녕과 정신 건강이 우선되어야만 이견과 분쟁이 평화롭고 건설적으로 해결될 수 있습니다. 이번 서울 사태는 정치권의 높은 이해와 격한 감정을 일깨우는 대목입니다.

    공천 분신
    공천 분신

    정당 내의 불만과 갈등이 위험 수준으로 치닫기 전에 이를 해결하기 위한 공감과 이해, 대화를 강화하는 조치가 필요하다는 주문입니다. 모든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존중하며, 이견을 평화적이고 민주적으로 해결하는 보다 포용적이고 존중받는 정치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시다.

    반응형